제주 여행 ep.03 낯선하루,성산일출봉,산도롱맨도롱,조용한게스트하우스산방산점 이동(제주동쪽에서 제주서쪽으로)


제주 여행  ep.03  낯선하루,성산일출봉,산도롱맨도롱,조용한게스트하우스산방산점 이동(제주동쪽에서 제주서쪽으로)

또다시 찾아온 가을 그러나 심심할 틈 없는 혼자 여행. (feat.제주도게스트하우스) 혼자 떠나온 제주도 여행 3일차. 여행이 주는 즐거움은 언제나 행복하고 평온하며 나에겐 선물 같은 존재이다. 오늘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반지 공방과 성산일출봉 그리고 또 다른 게스트하우스로 이동하는 날이다. 게스트하우스는 보통 10시 또는 11시에 체크아웃이기에 9시에 일어나 준비하고 조식을 먹었다. (낯선 하루는 10시!) 전날에는 신청하지 않았지만 오늘은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하루하루 배고픔의 연속) 낯선하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122번길 30-8 낯선하루 1박 4인실 25,000원 우주공간(반지공방) 20,000원 조식 신청시 무료 "성산 일출봉" 맑은 하늘과 자연 그리고 푸른 바다가 주는 감동 나는 이번 제주도 여행을 오기 전까지 항상 여행은 국내보다는 해외여행을 먼저 생각하고 해외에 가는 것을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움직였다. 그러나 그런 생각은 정말 나를 다시 되돌아보게...


#갈비국수 #조용한게스트하우스산방산점 #조용한게스트하우스 #조게 #제주조게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도 #제주 #성산일출봉 #성산 #낯선하루게스트하우스 #낯선하루 #국내여행 #게스트하우스 #게스트 #종달리

원문링크 : 제주 여행 ep.03 낯선하루,성산일출봉,산도롱맨도롱,조용한게스트하우스산방산점 이동(제주동쪽에서 제주서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