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ep.08 소낭게스트하우스,제주 산굼부리,제주도토리키친,인디고인디드카페(제주동쪽제주서쪽)


제주여행 ep.08  소낭게스트하우스,제주 산굼부리,제주도토리키친,인디고인디드카페(제주동쪽제주서쪽)

제주 비밀의숲 숲이 주는 선물+ 어제 소낭게스트하우스에서 시간을 즐기고 오늘 오름 투어(아침 스냅 촬영)을 하기 위해 일찍 일어나 준비해서 나갔다. 스냅 촬영 위치는 비밀의숲이다. 많은 분들이 웨딩촬영도 오고 하는 곳이다. 비밀의숲 입구 도착하면 이런 트레일러가 있다. 입구에서 입장료를 받는다. (우리는 계약된? 사람들이라 바로 들어갔다.) 관광객들이 없는 오픈전에 가니까 너무 좋았다. 도착해서 바로 사진을 찍지 않고 15분간 숲을 둘러보는 시간을 주셨다. 둘러보면서 이런저런 사진을 찍어봤다. 비밀의숲 처음 알고 가 본 곳인데 아침 공기와 숲내음이 내 몸을 정화해 주는 느낌이었다. 그냥 있는 그대로 힐링 그 자체였다. (우리만 있는 이곳은 정말 천국) 울창한 숲 그리고 꽃밭 개인 사진 찰칵 15분의 시간을 보내고 이제 개인 스냅 촬영을 시작했다. 난 가위바위보를 져서 첫 번째로 진행했다. 여러 포즈와 자세를 잡아주셔서 잘 마무리 지었다. 스냅촬영 사진 스냅촬영 사진 이렇게 개인 사진...



원문링크 : 제주여행 ep.08 소낭게스트하우스,제주 산굼부리,제주도토리키친,인디고인디드카페(제주동쪽제주서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