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간단한 미니맵 구현


[3인칭] 간단한 미니맵 구현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목표 · 간단한 미니맵을 구현 · 플레이어 마커 구현 과정 레벨에 씬 캡처 2D 카메라를 배치합니다. 파일럿 모드로 들어간 후 충분히 높이 이동시킵니다. 단, x, y 값은 변경하면 안 됩니다. (해당 값을 변경하면 플레이어 위치가 어긋날 수 있습니다) 캔버스 렌더 타겟을 만듭니다. 방금 레벨에 배치한 씬 캡처 2D 카메라에 캔버스 렌더 타겟을 연결합니다. 씬 캡처 2D 카메라의 Projection Type을 orthographic으로 변경 후 해당 값을 콘텐츠 브라우저에 있는 캔버스 렌더 타겟을 보면서 변경합니다. 값을 높일수록 멀리서 보입니다. 캔버스 렌더 타겟을 열어서 다음 값들을 수정합니다. 해당 값은 이미지 해상도입니다. 캔버스 렌더 타겟을 익스포트합니다. 익스포트한 이미지를 TIF 파일로 변경 후 임포트 합니다. 미니맵 위젯 블루프린트를 만듭니다. 플레이어 위치를 표시할 이미지를 만듭니다. 미니맵을 표시한 이미지를 만듭니다. 미니맵 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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