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동물(4족 보행) AI - 1. 애니메이션 세팅


[AI] 동물(4족 보행) AI - 1. 애니메이션 세팅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목표 · 4족 보행 AI 애니메이션 세팅 · 여기서 사용하는 고양이 에셋은 (링크) 과정 블렌드 스페이스를 생성합니다.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및 블렌드 스페이스입니다. 블렌드 스페이스를 열어서 디테일 값들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애니메이션 배치는 다음과 같이하면 됩니다.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열어서 이벤트그래프에 다음과 같은 노드들을 추가합니다. 애님 그래프에 스테이트 머신을 추가한 후 이름을 “Locomotion”으로 바꿉니다. “Locomotion”에 다음과 같은 스테이트 머신들을 추가합니다. “Idle”에 다음 애니메이션을 연결합니다. “TurnLeft”에 다음 애니메이션을 연결합니다. “TurnRight”에 다음 애니메이션을 연결합니다. “Walk/Run”에 방금 만들었던 블렌드 스페이스를 다음과 같이 연결합니다. 스테이트 머신 조건은 복잡하기에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캐릭터 블루프린트를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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