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동물(4족 보행) AI - 2. AI 세팅


[AI] 동물(4족 보행) AI - 2. AI 세팅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목표 · 간단한 고양이 AI 만들기 · 비헤이비어 트리에 들어가는 태스크, 데코레이터, 서비스는 C++로 구현하는 게 좋습니다. * 퍼포먼스 차이가 생각보다 조금 납니다. 과정 블랙보드, 비헤이비어 트리를 생성합니다. AIController를 생성합니다. AIController, 블랙보드, 비헤이비어 트리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헤이비어 트리를 열어서 방금 만든 블랙보드를 연결합니다. AIController를 열어서 방금 만든 비헤이비어 트리를 실행하는 노드를 추가합니다. AI를 추가할 캐릭터 블루프린트에 방금 만든 AIController를 기본 AI로 설정합니다. AI 자동 빙의는 말 그대로 AIController가 해당 액터를 붙는 시점을 말합니다. 비헤이비어 트리를 열고 블랙보드 항목으로 이동 후 다음과 같은 변수들을 추가합니다. Destination : vector CatSpeed : float CanCatMove : bool 비헤이비어 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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