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C++] 레벨 에디터 - 1. 메뉴에 섹션 추가하기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1. 메뉴에 섹션 추가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4.26.2 목표 · 레벨 에디터 메뉴에 섹션을 추가하기 · 플러그 인 형태로 제작하여 다른 프로젝트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 과정 C++ 기반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플러그 인 메뉴에서 "새 플러그인"을 선택합니다. "공백"을 선택 후 다음 항목들을 채워서 "플러그인 생성"을 합니다. 비쥬얼 스튜디오를 보면 다음과 같은 항목들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러그 인 ".Build.cs"에 다음 두 항목을 추가합니다. "LevelEditor", "EditorStyle", 헤더 파일에 다음과 같은 코드들을 추가합니다. // Copyright Epic Games, Inc. All Rights Reserved.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Modules/ModuleManager.h" #include "SlateBasics.h" #include "EditorStyleSet.h" class FToolBarB...


#cpp #레벨에디터 #언리얼4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1. 메뉴에 섹션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