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C++] 레벨 에디터 - 3. 콤보 버튼 추가하기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3. 콤보 버튼 추가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4.26.2 목표 · 에디터에 콤보 버튼 추가하기 과정 전에 작성했던 헤더 파일 코드를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 Copyright Epic Games, Inc. All Rights Reserved.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Modules/ModuleManager.h" #include "SlateBasics.h" #include "EditorStyleSet.h" class FToolBarBuilder; class FAnimationPipelineToolModule : public IModuleInterface, public TCommands<FAnimationPipelineToolModule> { public: FAnimationPipelineToolModule() : TCommands<FAnimationPipelineToolModule> ( TEXT("PluginEditor"), NSLOCTEXT...


#cpp #언리얼4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3. 콤보 버튼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