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C++] 레벨 에디터 - 5. 액터 배치 탭에 항목 추가하기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5. 액터 배치 탭에 항목 추가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4.26.2 목표 · 액터 배치 탭에 항목 추가하기 과정 "빈 액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Build.cs"에 "UnrealEd" 모듈을 추가해야 합니다. 플러그인 헤더 파일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 플러그인 폴더에 Blueprint 폴더가 있어야 합니다. * "Actor" 클래스를 상속받아 만든 "BP_MyActor" 블루 프린트 클래스가 있어야 합니다. // Define MyBPActor UClass* MyBPActor = LoadClass<AActor>(nullptr, TEXT("Blueprint'/AnimationPipelineTool/Blueprint/BP_MyActor.BP_MyActor_C'")); 플러그인 소스 파일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 Register item to category // Empty Actor IPlacementModeModule::Get().RegisterPlaceableItem(MyCategoryInfo.Uni...


#cpp #언리얼4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5. 액터 배치 탭에 항목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