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집 꾸미기 - 2. 액터 배치 시 회전하기


[3인칭] 집 꾸미기 - 2. 액터 배치 시 회전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목표 · 액터 배치 시 회전하는 기능을 넣기 과정 프로젝트 세팅 → 입력 → 축 매핑에 다음과 같은 매핑을 추가합니다. * 스케일 값을 잘 확인합니다. 기존에 만든 배치용 액터에 들어가서 다음과 같은 노드를 추가합니다. ActorRotaion이라는 로테이터 타입 변수도 만듭니다. 다음과 같은 함수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 컨트롤러에 들어가서 다음과 같은 노드를 생성합니다. * 방금 만든 축 매핑 키를 누르면 배치용 액터 함수를 실행하는 노드입니다....

[3인칭] 집 꾸미기 - 2. 액터 배치 시 회전하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루프린트 #언리얼5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3인칭] 집 꾸미기 - 2. 액터 배치 시 회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