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캐릭터 - 단일 점프 구현


[3인칭] 캐릭터 - 단일 점프 구현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목표 · 캐릭터 단일 점프 구현하기 · 정교한 점프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라인 트레이스를 이용해야합니다. · 라인 트레이스는 레이저를 쏴서 콜리젼 체크를 하는 함수입니다. 과정 스켈레탈 메시 발 끝 부분에 씬 컴포넌트를 추가합니다. 해당 씬 컴포넌트는 소켓에 붙여야 합니다. “IsJumpEnable”이라는 이름의 Pure 함수를 만듭니다. 출력 값은 bool 타입으로 합니다. 해당 함수에 다음과 같은 Boolean 로컬 변수들을 추가합니다. 다음과 같은 노드를 추가합니다. 점프 구현은 다음과 같이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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