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C++] 언리얼 - 서버 WebSocket 통신


[언리얼/C++] 언리얼 - 서버 WebSocket 통신

첨부파일 웹 소켓 서버 파일 _ WebSocket_Test.22.04.07.1652.zip 파일 다운로드 언리얼 엔진 버전 · 4.26.2 목표 · 언리얼과 Node JS로 만든 서버간의 WebSocket 통신을 구현하기 과정 프로젝트의 “Build.cs” 파일에서 다음 모듈을 추가합니다. WebSockets 현재 Bada 액터의 부모 클래스를 “SkeletalMeshActor”이므로 해당 클래스를 상속 받는 C++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C++ 파일 이름은 “CPP_SK_WebSocket”으로 했습니다. 헤더 파일을 열어서 다음 항목들을 추가합니다. ”OnMsgReceived_Implementation” 함수는 블루프린트에서 해당 이벤트를 정의하기 위해 필요한 함수입니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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