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dicated Server] Dedicated Server - 2. 패키징하기


[Dedicated Server] Dedicated Server - 2. 패키징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Github 5.0.2 개요 · 서버 파일을 패키징하여 실제로 멀티플레이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과정 프로젝트 소스 폴더에서 [프로젝트명].Target.cs 파일을 복제합니다. 복제한 후 다음과 같이 [프로젝트명]Server.Target.cs 로 이름을 변경합니다. 방금 만든 파일을 추가합니다. 방금 만든 파일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비쥬얼 스튜디오 종료 후 비쥬얼 스튜디오 프로젝트 파일을 다시 만듭니다. Development Server 모드로 변경 후 솔루션 빌드를 진행합니다. Development Editor 모드로 변경 후 솔루션 빌드를 진행합니다. 빈 레벨을 만든 후 다음과 같이 [프로젝트명]Entry로 이름을 변경합니다. 참고로 실행할 모든 레벨을 콘텐츠→Maps에 위치해야 합니다. 방금 만든 Entry레벨의 레벨 블루프린트를 열어서 다음과 같은 노드를 추가합니다. 레벨 네임에는 서버를 실행할 PC의 IP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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