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isplay] ndisplay - 03. ndisplay 환경설정


[nDisplay] ndisplay - 03. ndisplay 환경설정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Maya 버전 · 2020 개요 · ndisplay의 환경 설정에 관한 설명 과정 ndisplay - 01 Modelling 에서 제작한 FBX 파일을 Import 시켜 줍니다. 컨텐츠 브라우저 창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ndisplay -> ndisplay 환경 설정을 생성해 줍니다. 새 환경 설정 생성 -> 완료 버튼을 눌러 줍니다. nDisplay화면을 삭제하여 줍니다. 추가 버튼을 눌러 nDisplay트랜스폼 / Static Mesh 를 생성 후 Static Mesh에 import 한 screen 모델링을 넣어 준 뒤 화면이 보일 위치에 맞게 Static Mesh를 이동시켜 줍니다. * nDisplay 트랜스폼은 선택 사항이며 Static Mesh로 바로 작업하여도 무방합니다. * nDisplay 트랜스폼 시 Static Mesh에 트랜스폼 값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클러스터 창 추가 버튼을 누르거나 Cluster 선택 후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


#ndisplay #마야 #마야2020 #언리얼5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nDisplay] ndisplay - 03. ndisplay 환경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