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C++] TTS 구현하기 (Windows 플랫폼)


[언리얼/C++] TTS 구현하기 (Windows 플랫폼)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개요 · 윈도우 플랫폼에서 동작하는 TTS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사전준비 Visual Studio Installer에 들어가서 수정에 들어갑니다. atl을 검색 후 다음 요소를 체크합니다. mfc를 검색 후 다음 요소를 체크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Visual Studio 프로젝트를 실행한 후 속성에 들어갑니다. 라이브러리 디렉터리에 편집을 눌러서 새로운 디렉터리를 추가합니다. 추가하는 디렉터리는 “atls.lib” 파일이 있는 폴더입니다. 보통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2019\Community\VC\Tools\MSVC\14.29.30037\atlmfc\lib\x64 위치에 있습니다. 만약, 패키징 중 오류가 발생하면 “atlbase.h” 파일이 있는 경로도 추가하면 됩니다. 2. 소스 코드 추가 언리얼이 아닌 C++ 프로젝트에서는 sapi.h 헤더만 추가하면 되지만 언리...


#cpp #tts #언리얼5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언리얼/C++] TTS 구현하기 (Windows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