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캐릭터 - 풋 스텝 SFX 구현


[3인칭] 캐릭터 - 풋 스텝 SFX 구현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목표 · 이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풋 스텝 SFX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사용한 풋 스텝 사운드 에셋은 (링크)입니다. 과정 사운드 감쇠를 생성합니다. 사운드 감쇠는 3D 공간상에서 거리가 멀어짐에 따라 소리를 감쇠하는 기능입니다. 이름은 다음과 같이 지었습니다. 감쇠 함수를 다음과 같이 “Natural Sound”로 설정합니다. 사운드 큐를 생성합니다. 피지컬 머티리얼 및 걷기 / 뛰기에 맞는 사운드 큐를 생성합니다. 사운드 큐의 감쇠 세팅을 방금 만든 사운드 감쇠로 설정합니다. 다음과 같이 사운드 Wav파일을 추가 후 랜덤하게 선택하기 한 후 모듈러를 연결하게 랜덤하게 소리 피치 및 볼륨을 재생하도록 합니다. 만든 사운드 큐는 기존에 만들었던 애님 노티파이에 추가하면 됩니다.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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