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플레이] 멀티 플레이 - 4. 채팅


[멀티 플레이] 멀티 플레이 - 4. 채팅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개요 · 다음 내용을 보기 전에 (링크) 내용을 숙지하기 바랍니다. · 멀티 플레이에서 채팅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2. ID 구현하기에서 사용한 프로젝트를 사용합니다. 과정 기존 플레이어 컨트롤러 노드에 다음 노드들을 추가합니다. 채팅을 띄울 위젯 블루프린트를 생성 후 다음 팔레트들을 추가합니다. 추가한 팔레트는 보더, 세로 박스, 리스트 뷰, 에디터블 텍스트 입니다. 리스트 뷰에 들어갈 위젯을 생성합니다.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보더와 텍스트만 추가하면 됩니다. 리스트 뷰에 들어갈 위젯 인터페이스를 설정합니다. ”UserObjectListEntry”라는 기본으로 있는 인터페이스를 선택합니다. 채팅 위젯으로 돌아가서 리스트 뷰에 방금 만든 위젯을 리스트 엔트리에 연결합니다. * 인터페이스 설정 안 하면 엔트리 위젯 클래스에 안 나옵니다. 다음과 같은 스트럭쳐를 만듭니다. 오브젝트를 상속 받는 블루프린트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방금 만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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