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Zepeto][Tip] 캐릭터 코스튬 변경하기


[Unity/Zepeto][Tip] 캐릭터 코스튬 변경하기

개요 · 제페토 게임 중 코스튬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다음 설명에서 사용하는 에셋 및 코스튬 종류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 위 링크에 있는 코스튬처럼 rigging이 되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 코스튬만 변경하므로 긴팔을 입고 있던 경우 반팔로 변경하면 팔 mesh에 빈 공간이 생깁니다. 과정 타입 스크립트 생성 후 다음 코드를 붙여 넣습니다. import { ZepetoScriptBehaviour } from 'ZEPETO.Script' import * as UnityEngine from 'UnityEngine'; export default class TS_SkinnedMeshRenderer extends ZepetoScriptBehaviour { private skinnedMeshRenderer :UnityEngine.SkinnedMeshRenderer; // ZepetoCharacter_[] -> Zpepeto Context -> body - >...


#tip #unity #zepeto

원문링크 : [Unity/Zepeto][Tip] 캐릭터 코스튬 변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