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연준의장 파월 "12월부터 금리인상 폭 좁힐 수 있어(0.75%p → 0.5%p)" "연준은 (물가안정이라는)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지금의 기조를 유지하겠다"


美연준의장 파월 "12월부터 금리인상 폭 좁힐 수 있어(0.75%p → 0.5%p)" "연준은 (물가안정이라는)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지금의 기조를 유지하겠다"

2022년12월01일 목요일 오늘의브리핑 Good모닝뉴스 (출처:간추린아침뉴스, 오늘의소식, 네이버뉴스) 여야 원내대표가 어제(30일)에 이어 오늘 오전 11시 국회의장 주재로 회동을 갖고 이상민 장관 해임건의안과 내년도 예산안 처리 일정 등을 논의합니다. 국회는 오늘 본회의에서 이 장관에 대한 해임건의안에 대해 보고하고 관련 절차에 돌입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거부할 경우 다음 주 탄핵소추안을 발의하기로 했습니다. 서울지하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 노사가 임금과 인력 감축안 등에 대한 협상을 극적으로 타결했습니다. 이로써 어제(30일) 하루 차질을 빚었던 지하철 운행이 오늘 새벽 첫차부터 정상 운행되고 있습니다. 정부의 업무개시명령에 대해 시멘트 화물연대는 즉각 철회를 요구했고 민주노총은 오는 6일 총파업 투쟁을 예고하며 강력 반발했습니다. 대통령실은 법과 원칙에 어긋나는 일에는 타협하지 않겠다며 안전운임제 폐지 등 다양한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름 재고가 바...


#가상화폐 #엔비디아 #영하 #오늘뉴스 #오늘소식 #오늘운세 #오늘증시 #제조업지수 #주린이 #중국정저우시 #중대재해처벌법 #채용공고 #테슬라 #한파 #속도조절 #사이버먼데이 #간추린뉴스 #강추위 #개인소비지출 #국내증시 #금리인상완화 #기름재고 #넷플릭스 #뉴욕증시 #디지털성범죄 #미국증시 #미연준 #방탄소년단정국 #봉쇄해제 #휘발유

원문링크 : 美연준의장 파월 "12월부터 금리인상 폭 좁힐 수 있어(0.75%p → 0.5%p)" "연준은 (물가안정이라는)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지금의 기조를 유지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