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신상 맥주] 얼 그레이 하이볼/레몬 토닉 하이볼/CU X 어프 어프/신상 맥주 추천!


[CU 신상 맥주] 얼 그레이 하이볼/레몬 토닉 하이볼/CU X 어프 어프/신상 맥주 추천!

바로바로 어제 새롭게 CU에서 출시한 하이볼 맥주를 운 좋게 구매해서 바아로 리뷰해 보려 합니다요! 디자인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얼그레이랑 레몬이 몸에 올라온 곰돌이 두 마리 얼그레이 하이볼 너무 궁금해서 바아로 사 와봤어요 한 캔에 4,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저는 2가지 맛만 마셔보려고 2캔만 구매했는데...... SNS 글에 3캔 구매 시 11,100원이라는 글을 보고 말았어요... 여러분들은 꼭 3캔씩 구매하세요 ㅋㅋㅋㅋ 분명 움짤 잘라서 올렸는디.. 왜 녹화하는 장면까지 올라가는 걸까요 500ML 들어있고 도수는 9도!! 저는 월드컵 보면서 마셔서 그런지 열감이 확 올라왔지만 그냥 마셔도 알딸딸 할 것 같긴 했어요 은근 도수가 있는 편이라 조절하면서 마셔야 할 것 같아요! 사실 헬스장 1층 CU에서 하이볼 구매해서 달랑달랑 들고 갔던 거임 ㅋㅋㅋㅋ 쏘아 아악 따라주고 뭔가 흑맥주 느낌이 확 나죠>? (이쁘다) 흑맥주+얼그레이 홍차 합쳐서 탄생한 얼그레이 하이볼 너낌스 개인...


#3캔에만원 #씨유하이볼 #어프어프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 #치맥 #카타르월드컵 #캔하이볼 #편의점맥주추천 #편의점하이볼 #하이볼 #씨유 #신상하이볼 #신상맥주추천 #CU맥주 #CU신제품 #CU하이볼 #대한민국월드컵 #대한민국축구 #레몬토닉하이볼 #맥주추천 #불로만치킨바베큐 #숯불바베큐치킨 #하이볼추천

원문링크 : [CU 신상 맥주] 얼 그레이 하이볼/레몬 토닉 하이볼/CU X 어프 어프/신상 맥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