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현대옥 한옥마을점/돼지국밥,콩나물국밥 맛집/한옥마을 맛집 추천!


[전주 맛집] 현대옥 한옥마을점/돼지국밥,콩나물국밥 맛집/한옥마을 맛집 추천!

다들 전주여행 오시면 현대옥은 꼭방문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전주 살면서 콩나물국밥은 현대옥이 가장 맛있어서 즐겨먹으러 가는 거 같아요! 현대옥 한옥마을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오목대길 66 매일 08:00~20:00 063-285-8989 메뉴 매장도 양쪽으로 넓게 있어서 많이 앉을수있어요 그래도 주말이나 점심시간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다가 혼자 쓸쓸히 웨이팅 했던 기억이;; 하도 유명한 체인점이다 보니 방송에는 당연 나왔겠죠 먹을때설명은 안보죠 여러분들을 위해서 올려드려요 1인 1주문이 필수라 하니 알아두셔요 당연한 원칙이지만 충전기도 왕창 있고 깨끗한 앞치마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중요한 와이파이 번호!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넘좋았어요 주문하기 전에 가장 중요하죠 끓이는 식에는 계란이 들어가서 나와서 약간 걸쭉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맑고 입천장을 지키고 싶으신 분들은 남부시장식 요렇게 추천드려요 저는 항상 남부시장식으로!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8...


#수란 #현대옥영업시간 #현대옥메뉴 #현대옥가격 #현대옥 #한옥마을맛집추천 #편육 #전주한옥마을맛집 #전주한옥마을 #전주맛집 #현대옥한옥마을점

원문링크 : [전주 맛집] 현대옥 한옥마을점/돼지국밥,콩나물국밥 맛집/한옥마을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