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근포동굴맛집추천] 윤식당/근포마을,근포땅굴맛집/돌문어덮밥,물회!!


[거제 근포동굴맛집추천] 윤식당/근포마을,근포땅굴맛집/돌문어덮밥,물회!!

오늘의 리뷰는 거제 근포 마을에 있는 윤식당에 다녀왔어요!! 근포 마을에는 근포땅꿀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들 놀러오시더라구요 저는 낚시하러 왔지만 밥은 먹어야 해서 윤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윤식당 밥을 먹는 중에도 근포 땅굴을 가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 날 좋은 날에는 땅굴에서 사진 찍기 위해서 줄까지 서서 사진을 찍는다고 해요 ㅋㅋㅋㅋ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라스트 오더: 20:30 화요일 정기휴무 0507-1341-6035 선택 잘못하시는 분들은 오늘의 추천 메뉴를 보고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바다가 바로 앞이다 보니 해산물을 사용한 음식들이 많군요!! 홀은 깜빡하고 못 찍었지만 홀에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윤식당 메뉴 15,0 주문한 돌문어 덮밥이 나왔어요!! 양도 많고 잘려있는 돌문어도 많이 들어있었지만 양념이 약간은 부족해서 건강한 맛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깻잎도 많이 들어있어서 돌문어랑 깻잎 같이...


#거제도 #윤식당메뉴 #윤식당 #맛집추천 #돌문어덮밥 #돌문어 #근포마을맛집 #근포마을 #근포땅굴 #근포동굴 #거제맛집 #거제도윤식당 #한식당맛집

원문링크 : [거제 근포동굴맛집추천] 윤식당/근포마을,근포땅굴맛집/돌문어덮밥,물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