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평화동 한식 맛집 추천] 달빛에 구운 고등어 평화점/생선 화덕구이//뷔페식 반찬까지!!


[전주 평화동 한식 맛집 추천] 달빛에 구운 고등어 평화점/생선 화덕구이//뷔페식 반찬까지!!

!오늘의 리뷰는! 전주 평화동 생선구이 맛집인 달빛에 구운 고등어를 다녀왔어요!! 저는 평소에도 생선구이 너무 좋아하는데 잇님들은 생선구이 좋아하시나요??! 달빛에 구운 고등어는 평일 점심특성 구성도 있어요!! 다만 점심시간에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을 많이 하셔야 한다는 단점이.. 저희는 점심시간 약간 지나서 가서 다행히도(?) 2팀이라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달빛에 구운 고등어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오셔서 웨이팅이라도 잡는 걸 추천드려요! 달빛에구운고등어 평화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모악로 4700 매일: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0507-1496-8812 달빛에구운고등어: 주차,포장,배달 가능 주차 자리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매장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자리도 있어서 충분! 주변이 전부 아파트 단지라서 직접 걸어오시는 분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하고 내리기만 해도 고소한 생선구이냄새가.. 코를 찔러요 ㅋㅋㅋ 강제 배고픔 모드...


#고등어구이 #화덕구이 #한식백반맛집 #한식맛집추천 #평화동한식맛집 #평화동생선구이맛집 #평화동맛집 #전주맛집 #임연수구이 #완산구맛집 #생선구이맛집추천 #생선구이 #달빛에구운고등어 #근처맛집추천 #고등어무조림 #화덕생선구이

원문링크 : [전주 평화동 한식 맛집 추천] 달빛에 구운 고등어 평화점/생선 화덕구이//뷔페식 반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