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평화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구이 대통령/숯불구이 고기 무한리필! 가격.


[전주 평화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구이 대통령/숯불구이 고기 무한리필! 가격.

오늘의 고기 맛집 리뷰는 전주 평화동에 위치한 구이 대통령에 다녀왔어요!! 옛날 드롭 탑 카페가 있던 자리에 새로 오픈한 구이 대통령 ㅋㅋㅋㅋ 문까지 그대로 사용하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은 모를듯 평화동 구이대통형 주차장은 매장바로앞쪽에 4~5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대부분 집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주차공간이 따로없는거같더라구요 주차공간은 약간 아쉬웠어요! ㅜ 구이대통령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평화로 203 전주 평화동 고기 맛집 구이 대통령 매일: 11:00~01:00 라스트 오더: 23:30 063-236-0999 숯불구이 무한리필 맛집! 구이대통령 가격은 1인당 2만원! 배고파서 홀사진은 많이는 못 찍었어요 ㅜ 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은 안 해도 될 것 같은 시스템이었어요! 2층도 있어서 자리 걱정은 노노 2층에서 먹으려고 올라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1층으로 도망쳐 내려왔어요 ㅋㅋㅋㅋㅋ 2층이 뷰가 좋은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화장...


#갈매기살 #평화동고깃집 #주변맛집 #전주현지인맛집추천 #전주맛집 #삼겹살 #목살 #돼지고기무한리필 #근처맛집 #근처고깃집 #고기무한리필 #고기맛집 #평화동맛집

원문링크 : [전주 평화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구이 대통령/숯불구이 고기 무한리필!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