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삼천동 신상술집:: 2차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하노이맥주밤거리 삼천점!


전주 삼천동 신상술집:: 2차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하노이맥주밤거리 삼천점!

오늘의 전주 신상 술집추천리뷰는 삼천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안주맛집 하노이 맥주밤거리에 다녀왔어요! 저녁에 방문했더니 알록달록하니 간판부터 장난아니라서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베트남 분위기 인테리어의 술집인것같아요! 하노이맥주밤거리 전주삼천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용리로 20 108-1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하노이맥주밤거리 삼천점 영업시간:17:00~03:00 0507-1375-3117 단체석 하노이맥주밤거리 삼천점 와이파이입니다! 매장 내부인테리어도 베트남 분위기라 뭔가 현지 와서 술한잔 하는느낌 ㅋㅋㅋㅋㅋ (베트남 근처도 가본적없음) 이색 술집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것같아요! 테이블도 4인석으로 많이있긴하지만 주말이나 저녁시간때에는 웨이팅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주문은 테이블에 테블릿으로 주문이 가능! 술 종류들도많았고 꼬치종류 안주들이많아서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을수있다는점! 저희는 2차로 간단하게 먹기위해서 얼음생맥 한잔씩 ...


#평화동술집 #전주술집 #안주맛집추천 #삼천동술집 #삼천동맛집 #분위기좋은술집 #모임장소추천 #맛집추천 #술집추천 #2차술집

원문링크 : 전주 삼천동 신상술집:: 2차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하노이맥주밤거리 삼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