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캠핑 고기추천::: 맛있는 양꼬치 양갈비 띵커 미틀리 리뷰! 굽는법!


여행 캠핑 고기추천::: 맛있는 양꼬치 양갈비 띵커 미틀리 리뷰! 굽는법!

#캠핑고기추천 #맛있는양고기 #숄더랙 오늘의 맛도리 리뷰는 띵커 미틀리에서 나온 양고기 추천리뷰입니다! 평소 저는 양고기를 좋아해서 꼬치나 갈비를 가끔 사먹으러 가는편이라 집에서 구워서 맥주안주로도 잘어울릴것같아서 잔뜩 기대하고 구워먹어봤답니다! #양꼬치 #양꼬치밀키트 #캠핑요리 저는 양고기 숄더랙 한팩 양꼬치를 먹어봤어요 배달도 얼음 사이에 아주 꼼꼼하게 잘 받아본 양고기들!! 맛있게 구워먹기위해서 냉동보관 해두었다가 오전에 냉장실에 꺼내두고 저녁에 구워먹었어요! 양어깨살 숄더랙도 생각보다 두툼해서 아주 군침이 싸악 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핏기를 쓰윽 닦아주고 양꼬치도 육색이 아주 좋더라구요?? 캠핑가서 양념까지 해서 구워먹음 너무나도 맛있을것같은 비주얼 ㅜㅜ 핏기 닦아주고 소금,후추간만 쓰윽 해주고 구워줄 준비를 했어욤 양고기 자체가 너무 좋은편이라서 잡내도 전혀안나고 소금,후추로 간만해도 아주 맛있는 양고기를 먹을수 있었어요! 후라이펜에 구워먹는것도 맛있겠지만 저희는 간지오븐이 ...


#맛있는양고기 #숄더랙 #양고기 #양고기조리법 #양꼬치 #양꼬치밀키트 #캠핑고기추천 #캠핑요리

원문링크 : 여행 캠핑 고기추천::: 맛있는 양꼬치 양갈비 띵커 미틀리 리뷰! 굽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