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내 반입금지 물품 알아보는 꿀팁️ & 해외여행 휴대폰 정지 방법(LG U+)


항공기 내 반입금지 물품 알아보는 꿀팁️  & 해외여행 휴대폰 정지 방법(LG U+)

안녕하세요! 여행준비에 정신없는 주인장입니다c 댓글에 답글 잘 못 달아서 죄송해여 ㅜㅠ 틈틈이 열심히 달겠습니당 오늘은 여행 전에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아래 사항을 쉽게 확인하는 법을 공유해드리려 해요!! 항공기 반입 금지물품 확인 휴대폰 일시정지 (장기여행의 경우) 항공기 반입 금지물품 확인 한국공항공사 챗봇 이용하기 카톡에서 '한국공항공사 보안검색 및 신분증 챗봇'을 검색합니다. '물품 검색하기'를 선택하고 안내해주는 물품의 번호 혹은 알아보고 싶은 물품을 입력하면 이렇게 객실반입이 가능한지 , 위탁 수하물 반입이 가능한지 나오는데요 엄청 편리하더라구요!! 몇몇 물품은 물어봐도 대답을 못하긴 해도 웬만한건 척척 말해줘서 짐 쌀때 훨씬 편리했네요 휴대폰 일시정지 하는 방법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활용하기) 한달 이상의 여행을 할때 쓰지도 않는 요금을 거의 10만원씩 내면 넘 아깝기 때문에 반드시 휴대폰 정지를 해야하는데요!! 1.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 2. 영...


#lg유플러스 #고객센터앱 #기내반입금지물품 #여행준비꿀팁 #출국꿀팁 #해외여행준비 #휴대폰일시정지

원문링크 : 항공기 내 반입금지 물품 알아보는 꿀팁️ & 해외여행 휴대폰 정지 방법(LG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