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 양면 겨울패딩 뒤집어서 입어본 후기 2탄 (주머니 부분이 앞과 뒤가 다르다!)


케이투 양면 겨울패딩 뒤집어서 입어본 후기 2탄 (주머니 부분이 앞과 뒤가 다르다!)

며칠 전에 K2에서 올겨울을 겨냥해 출시된 신상 패딩인 씬에어 턴을 소개했던 적이 있어요. 그때 리버서블 패딩이다 보니 주머니 부분이 조금 불편하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그 이후에 제가 실제로 뒤집어서 입고 몇 번 외출을 했던 적이 있는데요. 앞 부분의 주머니와 뒷부분의 주머니가 다른 걸 발견했어요.

그래서 2탄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전반적인 제품의 후기는 1탄인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

씬에어 턴 앞뒤를 바꿔서 입어본 두 번째 후기 뒤집어서 입었더니 주머니가 불편하지 않는데?! 뒤집어서 입었어요 제가 구매한 케이투 씬에어 제품은 모델 번호가 KMW22575인 어스 스톤 (Earth Stone) 색상의 턴 제품인데요.

(어스 스톤 색상을 줄여서 JX라고 하네요.) 뒤집으면 일반적인 블랙 색상의 패딩으로 변신한답니다.

후면 이 패딩을 그냥 입게 될 경우 포켓 주머니의 위치가 조금 불편하다고 첫 번째 후기글에서 밝혔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뒤집어서 검은색 패딩으로 입고 나갔다가 포켓...


#가벼운패딩추천 #씬에어양면패딩 #케이투패딩뒤집어입어요

원문링크 : 케이투 양면 겨울패딩 뒤집어서 입어본 후기 2탄 (주머니 부분이 앞과 뒤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