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아구찜이랑 김포칼국수 판매하는39면옥 아구찜 김포 장기점에 다녀왔어용!!


김포 아구찜이랑 김포칼국수 판매하는39면옥 아구찜 김포 장기점에 다녀왔어용!!

#김포아구찜 #김포칼국수 #맛집 #김포 #냉면 #한식 39면옥 아구찜 김포장기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로98번길 17-106 1층 39면옥 아구찜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저는 요새 자주 엄마랑 맛집 탐방을 다니는 거 같습니다.~제가 7월 26일에 방문했던 김포 아구찜, 김포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는 39면옥 아귀찜 김포 장기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6일에 갔다 와서 포스팅을 오늘 하네요!! 저는 3시에 아구찜 집을 오랜만에 엄마가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을 했습니다.아구찜 이랑 공깃밥을 시켰습니다. 여기를 어떻게 찾았냐면 저는 아구찜 집이 저희 주변에는 맛있는 곳이 없어서 네이버 검색으로 김포 아구찜 ,김포 칼국수 네이버 찾아봤는데 평이 정말 좋았습니다. 엄청 평이 좋아서 기대를 하면서 방문했는데 김포 아구찜, 김포 칼국수 두 음식을 판매하는 39면옥 아귀찜을 찾아서 오게 되었는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기분이 좋게 먹고 왔습니다.평일 주말에 네이버 리뷰사진을 보...


#김포 #김포아구찜 #김포칼국수 #냉면 #맛집 #한식

원문링크 : 김포 아구찜이랑 김포칼국수 판매하는39면옥 아구찜 김포 장기점에 다녀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