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고기집 "고기굽다 서초교대점"에서 저랑 엄마랑 아빠랑 갔다왔습니다.


교대역 고기집 "고기굽다 서초교대점"에서 저랑 엄마랑 아빠랑 갔다왔습니다.

#고기굽다 #서초동 #돼지고기 #교대역고기집 #교대역회식교대삼겹살 안녕하세요. 소망입니다. 제가 고기 굽다 교대역 고기집을 방문했다 와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제 식성은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어서요.고기 굽다 서초 교대점 가는 법은 서초역 1번 출구에 내려서 도보 5분 거리에 고기 굽다 서초 교대점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22시까지이고 라스트 오더는 21시 30분까지라고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4:00분~16시 30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주소는:서울 서초구 반포 대로 28길 46 1층입니다. 고기 굽다 매장이 생긴 지 한 달이 되지 않아서 가게가 너무 깔끔하고 들어가자마자 에어컨도 빵빵하고 가게가 자리가 많고 넓은 편이라 교대역에 다니는 직장인분들 회식해도 되는 교대 삼겹살집인 거 같았어요. 고기 굽다 교대역 고기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고굽 모둠 한 판, 육즙 통 삼겹, 마블 통 묵살, 천겹 통항정 등 대표 메뉴였습니다. 대표 메뉴 있는 고기의 좋은 점이 다...


#고기굽다 #교대역 #교대역고기집 #교대역회식교대삼겹살 #돼지고기 #서초동

원문링크 : 교대역 고기집 "고기굽다 서초교대점"에서 저랑 엄마랑 아빠랑 갔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