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미국대통령 핵가방 가져가..美 초유의 '핵 공백' 사태날뻔" ??


"트럼프 미국대통령 핵가방 가져가..美 초유의 '핵 공백' 사태날뻔"  ??

위 제목의 뉴스가 정말 맞는 말일까요? 백악관 군 보좌관이 '핵가방'을 들고서 대통령 전용 헬리콥터에 탑승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이 소유했던 핵가방의 모습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각)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이 열리기 전에 플로리다로 떠났다. 그러면서 핵무기 공격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서류가방을 가져가 미국의 핵우산이 뚫리는 초유의 '핵 공백' 사태가 발생했다." "CNN 등 외신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 전 자신이 거주할 플로리다 마라라고 리조트로 향하면서 '핵가방'을 가져갔다." 대부분의 국내 언론들이 이런 선정적이고 선동적인 기사 제목으로 트럼프를 깎아내리는 좀 악의적인 기사제목으로 호도하는 기사를 쏟아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20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불참한 채 플로리다로 가기 위해 워싱턴 인근 앤드루스 공군기지에서 전용헬기를 내리고 있다. '풋볼'...


#미국대통령핵가방 #미국핵가방 #바이든 #바이든대통령 #바이든취임식 #트럼프 #트럼프핵가방 #핵가방

원문링크 : "트럼프 미국대통령 핵가방 가져가..美 초유의 '핵 공백' 사태날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