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3D 오브젝트 표면에 글씨쓰기


유니티 : 3D 오브젝트 표면에 글씨쓰기

< 3D 오브젝트 표면에 글씨쓰기>TextMesh를 이용하면 오브젝트 위에 글씨를 쓸 수 있습니다.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첫째. Empty GameObject 생성.둘째. 컴포넌트 > Mesh > TextMesh (참고로, Mesh Renderer는 자동으로 생성된다)셋째. 방금 생성한 GameObject를 선택하고 Inspector 의 TextMesh에서 Font을 수정해준다.넷째. Mesh Renderer에서 Materials를 수정해준다.------------------그런데 빈 게임오브젝트가 아니라 3D게임오브젝트일 경우, 오류가 나올 수 있습니다.(두번째 항목) Inspector 의 TextMesh에서 컴포넌트가 추가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Sphere(MeshFilter)를 없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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