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꾼이라면 이 책은 꼭 읽어봐야되는 돈그릇을 키우는 6가지 방법 추천!


장사꾼이라면 이 책은 꼭 읽어봐야되는 돈그릇을 키우는 6가지 방법 추천!

돈 그릇을 키우는 6가지 방법 책 리뷰 뭉이누나 돈그릇을 키우는 6가지 방법 저자 김승현 출판 앤페이지 발매 2022.04.29. 안녕하세요 뭉이누나입니다! 이번에 제가 책 리뷰가 너무 늦었죠!? 담당자님 너무 죄송합니다ㅠㅠㅠ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ㅠㅠ 그리고 책이 너무 최고더라구요! 제가 책을 진짜 밑줄까지 쳐가면서 읽은게 별루 없는 것 같은데 진짜 장사꾼이라면 읽어봐야할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별점은 5개를 주라하면 5개 다 팍팍 !! 채워서 드리고 싶습니다!!! 처음에 서평단이라해서 읽고 리뷰써주면 되는 것인가하고 오기만을 기다리다가 하도 바쁜일이.... ㅋㅋㅋㅋㅋㅋ가게도 해야되고,,, 결혼준비도 해야하고 하니 바빠지더라구요 이번에 하루 휴무를 내고 좀 쉬자 하는 타임에 책을 읽어야지 하고 읽었는데 처음부터 맘에 들더라구요 단 1퍼센트의 확률을 위해 사력을 다해 뛰는 게 사업이다. 진짜 저는 원래 본업도 있고 급 동생 가게를 떠 가지고 가는게 2년째 된 것같아요 원래 장사 안되는...


#김승현 #책리뷰 #책 #장사꾼 #자영업자 #자기계발추천 #자기계발 #자기개발서평단 #자기개발 #앤페이지 #서평단 #사업가 #믿보뭉 #리얼리뷰 #리뷰어 #리뷰 #돈그릇을키우는6가지방법 #독후감 #책서평단

원문링크 : 장사꾼이라면 이 책은 꼭 읽어봐야되는 돈그릇을 키우는 6가지 방법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