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2일차-2]와이켈레프리미엄아울렛, 레오나즈베이커리, 키킨케이준!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2일차-2]와이켈레프리미엄아울렛, 레오나즈베이커리, 키킨케이준!

안녕하세요 ㅎㅎ 하루지나고 또 왔어요~~ 이번에는 하와이 신혼여행! 2일차 2번째 이야기 입니다~~~ 진짜 하와이에서 빡시게 돌아다녔네요 ㅎㅎ 자자 2번째 이야기는 파인애플 농장 갔다가 이동한곳은 바로!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 약 쇼핑 → 호텔 → 키킨케이준 → 월마트 이렇게 갈거예요 ㅎㅎㅎ 차로 이동해서 도착한 곳!!! 여기는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94-790 Lumiaina St, Waipahu, HI 96797 미국 94-790 Lumiaina St, Waipahu, HI 96797 미국 아룰렛에 도착해서 쇼핑하라구 2시간?3시간을 주신 것 같아요! 그러고 가이드님은 뭘 사러가셨죠!!!! 사실 차안에서 남편 어깨에 기대서 자서 어디가시는지는 못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잠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탈 ㅠㅠㅠㅠ 도착해서 이것저것 많이 있다고 쇼핑하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저희는 돌아다니기 시작했죠!!! 근데 ,,, 음,,, 딱히 명품에 관심없고,,ㅋㅋㅋ 이...


#combo #키킨맥주 #키킨케이준 #토니버치 #폴로 #플라밍고 #하와이2째날 #하와이맛집 #하와이맛집추천 #하와이신혼여행 #하와이신혼여행2째날 #하와이여행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베이비 #코치 #지경민과장 #kickinale #kickinkajun #leondsbakery #과일 #나이키 #노니 #레오나즈베이커리 #믿보뭉 #비치타올 #세계여행 #알부민 #영양제 #오뚜기라면 #허니문신혼여행

원문링크 :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2일차-2]와이켈레프리미엄아울렛, 레오나즈베이커리, 키킨케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