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2탄! 조개구이맛집 민간집, 포장마차 인연에서 맛나게 먹고즐기고!


부산여행 2탄! 조개구이맛집 민간집, 포장마차 인연에서 맛나게 먹고즐기고!

22년도에 다녀온 부산여행 블로그 이어서 쭉 나갑니다 ㅎㅎㅎ 전망대에 갔다가 밥 먹으러가자해서 남편군대동기 커플이 자주간다는!!! 조개구이 맛집 민간집으로!!!! 조개구이 맛집이 쭈욱 있더라구요! 그 중에 민간집~~~ 민간집 부산광역시 영도구 감지해변길 81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주문하면 직접 수조관에 있는걸 사장님이 꺼내서 톼톼톼톼톼톼톽!!!!!!! 만들어서 바로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이였어요!!!! 조개도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여기는 남편동기커플의 오랜 단골집이라고해요!!!! 우선 저희는 4명이라 자리 안내를 해주셨고!!!!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부터 보았죠!!! 상당히 배가 고픈상태라 ㅋㅋㅋㅋ 우리는 조개구이 특으로 주문!!!!! 이때 해물모듬도 먹고싶었는데 조개구이 특이여서 포기!!! 다음에가면 조개구이에 해물모듬도 먹을거에여 !!!! 앉아있으면 밑반찬들이 셋팅!!!! 근데 대박인건,,,, 홍합탐이 1인1개씩 나온다는거!!!!!!!!!!!!!!!! 그리고 ...


#해물모듬맛집 #부산조개구이맛집 #새우구이 #신혼부부 #인연 #장어구이 #장어구이맛집 #전복구이 #조개구이 #조개구이맛집 #태종대맛집 #태종대은하수유람선 #포장마차인연 #부산여행 #부산민간집 #부산맛집추천 #부산가볼만한곳 #감지해변 #감지해변길 #국내여행 #민간집 #꼼장어 #닭갈비 #닭똥집 #대선 #뭉이누나일상 #신혼부부여행 #믿보뭉 #소주맛집 #LA갈비

원문링크 : 부산여행 2탄! 조개구이맛집 민간집, 포장마차 인연에서 맛나게 먹고즐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