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day_아무도 듣지 않는 15년의 삶을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는?


Someday_아무도 듣지 않는 15년의 삶을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는?

Someday_아무도 듣지 않는 15년의 삶을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는 뭘까요? 고3의 어느 소녀가 아버지의 폭행을 피해 달아나다가 바다에 빠집니다. 늘 밝아서 고민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것 같은 맑은 소녀로 보였는데요.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향해 가출을 하게 됩니다. 매일 아버지의 고달픈 삶을 폭언과 폭행으로 받아내야 하는 현실을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그 당시엔 폭력 속에 노출되어 있어도 보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경찰도 법도 주위 환경도 가정폭력에 죽고 싶은 소녀를 방치하였습니다. 친부라는 이유로 참아낼 수밖에 없는 가여운 소녀. 그 소녀가 아버지의 폭력을 피하다가 바다에 빠집니다. 바닷물에 흘러 흘러 섬에 이르게 되는 돼요. 사람이 살지 않는 깊은 무인도에 다다르게 됩니다. 그곳에서 소녀는 15년을 홀로 지내게 됩니다. 15년을 말입니다. "아무도 듣지 않는 맘" 깜깜한 좌절 속에서도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하여 외로움 속에서도 버텨낼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하여 ...


#Someday #someday노래가사 #무인도 #무인도의디바 #무인도의디바OST #박은빈 #썸데이 #아무도듣지않는맘

원문링크 : Someday_아무도 듣지 않는 15년의 삶을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