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이프랜드, 숏폼, 릴스 : 새벽을 이끌어주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 성장합니다.


제페토, 이프랜드, 숏폼, 릴스 : 새벽을 이끌어주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 성장합니다.

새벽을 이끌어 주는 사람들 덕분에 매일이 배우는 삶이 되고 있어요. 오늘은 사다드님의 제페토 수업으로 의상 만들기 초급편을 배웠답니다. 혼자 시도했다면 어리버리 찾다가 어렵다며 포기했을 것 같은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저도 옷 만들기 성공했어요. 제페토 사다드님의 제페토 수업이 끝나자마자 금소니님의 이프랜드 만남이 있었답니다. 지난 4월 9일에 금소니님께서 벚꽃놀이 봄 소풍에 초대해 주셔서 처음으로 가상현실을 체험했네요. 오늘은 무대 위에서 춤을 췄어요. 제가 몸치인데 가상세계에서는 춤을 잘 추더라고요. 그래서 막 신났답니다. ㅎㅎ 무대의상 입고 칼군무하는 모습도 진짜 아이돌 느낌 나죠? 가상현실에선 내가 꿈꾸는 대로 다 되는 듯요. 요즘 숏폼이 대세라면서요? 김미경 학장님께서 눌러야 산다고 하셔서 저도 릴스 리믹스 도전해 봤답니다. (학장님과 함께 릴스 리믹스) 처음에는 부끄부끄하고 민망해서 펑 하려고 했는데 뜨거운 반응에... 용기가 나서 삭제 안 했어요. ㅎ...


#514챌린지 #일상도여행처럼 #이프랜드 #숏폼 #새벽을이끌어주는사람들 #미라클모닝 #모닝짹짹 #릴스 #꿈블러 #굿짹월드 #굿짹 #5월514챌린지 #514챌린지인증 #제페토

원문링크 : 제페토, 이프랜드, 숏폼, 릴스 : 새벽을 이끌어주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 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