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꿈블 고울연차님의 부모님이 직접 수확하신 조치원 복숭아 한정 판매!!!


(소개) 꿈블 고울연차님의 부모님이 직접 수확하신 조치원 복숭아 한정 판매!!!

온라인 커뮤니티 꿈블 멤버인 고울연차님의 부모님께서 직접 수확하신 조치원 복숭아를 한정 판매 소식을 듣고 공유합니다. 교사와 간호사셨던 부모님께서 귀농하시고 작년에 첫 수확 이후 올해로 두 번째인데 수확량도 더 늘고... 벌써 복숭아 맛집으로 등극을 하셨네요. 어제 판매 소식 듣고 들어갔더니 2시간 만에 황도는 이미 완판을.. ㅜㅜ (이것이 바로 온라인 커뮤니티의 힘이네요) 완판되어서 너무 아쉽다고 말씀드렸더니 일단 주문하고 나중에 수확하는 대로 보내주신다 하셔서 바로 예약 주문 넣었어요. 산지 직송으로 믿고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직장 다닐 때는 좋은 엄마 그룹 커뮤니티가 있어서 부모님이 직접 농사지으신 고구마, 과일, 농작물들을 아나바다 장터에서 직거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믿고 구입할 수 있었는데 퇴사하고 나오니 이런 게 제일 아쉽더라고요. 저도 아직 맛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을 거라는 믿음이 팍팍 가더라고요. 산지 직송으로 신선한 과일을 믿고 구...


#고울연차 #꿈블 #꿈블러 #복숭아 #조치원복숭아 #한정판매

원문링크 : (소개) 꿈블 고울연차님의 부모님이 직접 수확하신 조치원 복숭아 한정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