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브랜드 디키즈 이번에는 슈프림과 만났다(발매 일정, 구매 방법, 출시일)


요즘 핫한 브랜드 디키즈 이번에는 슈프림과 만났다(발매 일정, 구매 방법, 출시일)

안녕하세요:) 날씨에 맞는 옷을 추천해 주는 김게로입니다. 패션 트렌드를 보다 보면 정말 의외의 브랜드들이 인기를 끄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어요. 특히 오래된 브랜드에서 이러한 특징들이 보이는데요. 대표적으로 이번 시즌 핫한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디키즈가 있어요. 특히 디키즈는 로우라이즈의 인기와 맞물리면서 874 모델이 여성분들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에요. 저는 874보다는 더블니 제품을 좋아하는 편이라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그 인기는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이 인기를 F/W 시즌에도 이어가려는 모습인지 올해에는 디키즈가 슈프림과 함께 새로운 협업 제품들을 선보여서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디키즈는 올해를 기점으로 더 많은 분들께 알려지면서 20대들에게도 익숙한 브랜드로 인식되기 시작했어요. 반대로 슈프림은 기복 없이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인데 이 두 브랜드의 협업은 발매 소식부터 큰 관심을 모았어요. 슈프림 치고는 굉장히 심플한 편에 속하는...


#dickes #supreme #디키즈 #디키즈874 #디키즈더블니 #디키즈슈프림 #로우라이즈 #슈프림 #슈프림디키즈

원문링크 : 요즘 핫한 브랜드 디키즈 이번에는 슈프림과 만났다(발매 일정, 구매 방법, 출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