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보의 아크로님 22FW DROP A 릴리즈 소식(COEVO,ACRONYM)


코에보의 아크로님 22FW DROP A 릴리즈 소식(COEVO,ACRONYM)

안녕하세요:) 날씨에 맞는 옷을 추천해 주는 김게로입니다. 이제 제법 바람이 차가워지면서 아우터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어요. 아직 헤비 아우터를 입기는 애매하고 그렇다고 티셔츠 하나 입기에는 추운 계절이라 적당한 두께의 아우터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특히 고프코어, 테크웨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소식이라고 생각해요. 바로 코에보(COEVO)에서 아크로님(ACRONYM)의 2022년 FW DROP A 출시 소식이에요. 이번 시즌 아크로님에서는 어떠한 제품들을 출시하였으며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아크로님(ACRONYM) 테크웨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 테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을 위해 아크로님에 대해 짧게 소개해 볼게요. 아크로님은 에롤슨 휴(Errolson Hugh)가 이끄는 브랜드로 테크웨어의 창시자라고 불리고 있어요. 이 브랜드는 테크웨어를 상징하는 브랜드답게 기능성 원단과...


#2022FW #코에보 #에롤슨휴 #아크로님 #고프코어 #DROPA #COEVO #acronym #22FW #2022FW트렌드 #테크웨어

원문링크 : 코에보의 아크로님 22FW DROP A 릴리즈 소식(COEVO,ACRON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