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G]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후기(GREEN MILD UP SUN+)


[Dr.G]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후기(GREEN MILD UP SUN+)

기존에 사용하던 선크림을 거의 다 사용해서 새로운 제품을 찾다가 알게 된 닥터 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평소에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고 선크림을 바르면 유분이 많이 생기는 느낌이 싫어서 화장 전에 조금만 발랐었다. 이 제품은 50ml로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유통기한은 2023년까지로 넉넉한 편이다. 시각 장애인을 위한 첨자도 제품 포장지와 뚜껑 쪽에 표기되어 있다. 제형은 약간 묽은 편인데 바르고 나면 끈적임 없이 보송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선크림만 바르면 얼굴에 머리카락 계속 붙는 게 너무 신경 쓰였는데 정말 좋았다. 특히 선크림 특유의 향이랑 백탁현상도 없어서 얼굴에 발라도 거부감이 없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성분에 피크노제놀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잘 맞는 것 같아서 계속 사용해볼 예정이다. 지금 올리브 영에서 6월 30일까지 닥터 지 기획세트 할인을 하고 있다. 혹시 닥터 지 ...


#DrG #그린마일드업선플러스 #닥터지그린마일드 #닥터지선크림 #무기자차선크림 #선크림추천 #올리브영선크림닥터지 #올리브영할인

원문링크 : [Dr.G]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후기(GREEN MILD UP 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