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통계대행업체 맡기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ft.SPSS,AMOS,국건영)


논문통계대행업체 맡기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ft.SPSS,AMOS,국건영)

안녕하세요 불만족시 100% 환불, 논문통계분석 스탯포디그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를 포함한 논문통계대행업체들의 비용 구조에 대해 양심적으로 다뤄보려고 합니다. 다만 다른 논문통계대행업체들이 모두 사기다, 거품이다라고 말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수많은 업체가 있고 그중에선 괜찮은 업체와 책임감 없는 사기성 업체가 섞여있겠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 업체들과의 비교를 통해 저희 스탯포디그리가 비용을 어떻게 책정을 했고, 왜 그렇게 책정하는지에 대한 이유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따라서 이 글을 읽으신다면 꼭 저희가 아니더라도 논문통계대행 맡기는 걸 고민하고 계시는 분께 도움이 많이 될 글이라고 확신합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결론부터 얘기하겠습니다. <석사 기준> 간단한 SPSS 분석은 25만원 (t-test, ANOVA, 카이제곱, 요인분석 등 반복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AMOS를 활용한 구조방정식 분석은 35만원 (AMOS를 통한 조절효과 분석 ...


#SPSS의뢰 #논문통계대행업체 #논문통계분석 #논문통계비용

원문링크 : 논문통계대행업체 맡기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ft.SPSS,AMOS,국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