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604회 <흑백장미 사용설명서> 아스트로 차은우 윤산하 위주 보정 움짤 모음!


런닝맨 604회 <흑백장미 사용설명서> 아스트로 차은우 윤산하 위주 보정 움짤 모음!

SBS 런닝맨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 윤산하 604회 흑백장미 사용설명서 몇 년 만에 런닝맨 본방사수를 했는데 재밌어서 움짤로 기록한다c 이 프로그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이 프로그램은 예능의 많은 요소 중 오로지 '웃음'에 집중한다. 런닝맨 전소민, 미남 게스트 차은우×문빈×윤산하 등장에 수줍 런닝맨 604회 게스트 아스트로 차은우 왔다!!!!!!!! 시작부터 개안하는 중 최최차차가 아닌 최애는 차은우가 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는 얼굴 천재 차은우 덕분에 시력 상승 이어서 문빈이와 막내 산하까지 런닝맨 게스트로 등장했다! 셋 다 훈훈했음c ccc 어쩜 차은우는 기복 없이 잘생겼냐곸ㅋㅋㅋ 런닝맨 시청하다가 처음 안 사실! 아스트로 문빈 고모님이 씨름 선수 출신이시고 아버지는 단거리 육상 선수셨다고!!!!! 아스트로 막내 산하 어머니가 보디빌더셨다고 한다! 신기해 신기해cc 예능 근대 3종 경기 런닝맨 녹화 전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사전 인터뷰로...


#근대3종경기산하 #흑심팀산하 #흑백장미사용설명서 #최최차차 #차은우움짤 #차은우농구 #산하움짤 #흑심팀차은우 #런닝맨604회 #런닝맨차은우 #런닝맨게스트 #런닝맨아스트로 #런닝맨문빈 #런닝맨산하 #차은우동생 #지석진산하 #산하엄마보디빌더 #문빈동생수아

원문링크 : 런닝맨 604회 <흑백장미 사용설명서> 아스트로 차은우 윤산하 위주 보정 움짤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