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KBS <김가네김밥> 분식집에서 멸추김밥+라볶이+등심돈까스 아침식사!


여의도 KBS <김가네김밥> 분식집에서 멸추김밥+라볶이+등심돈까스 아침식사!

여의도 분식집 김가네김밥 여의도KBS본관점에서 배부른 아침식사 아침식사 뭘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결정! 아주 오래전에도 있었던 분식집 같은데 여의도 KBS 갔다가 아침 식사하러 오랜만에 방문! 역시 아침이라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여의도 KBS 김가네 내부 아침이라 덥진 않아서 에어컨은 안 켰지만 조금 앉아있으니 시원했다:) 적절하게 자연바람이 들어옴! 테이블은 7개? 정도 있었는데 여긴 주로 배달 주문이나 포장 주문을 많이 하는 듯? 아침 식사로 먹을 메뉴 고르는 중 김가네 멸추김밥 / 등심 돈가스 / 라볶이 체크해서 사장님께 제출 ㅋㅋㅋㅋ 결제는 미리 했다! 지인 화장실 다녀올 동안 세팅하려고 하니까 김가네 직원분이 미리 다 해주심! 내가 모르고 따뜻한 국물 담으니까 테이블에 있다고 알려 주심! 그래서 국물만 4개가 됐다! 약간 뻘쭘 김치와 단무지를 함께 주셨는데 김치는 안먹고 단무지만 집어 먹음! 내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카운터 뷰 여기서 결제와 주문받은 김밥을...


#KBS김가네 #김가네김밥 #등심돈까스 #라볶이 #멸추김밥 #아침식사 #여의도KBS아침식사 #여의도김가네 #여의도분식집

원문링크 : 여의도 KBS <김가네김밥> 분식집에서 멸추김밥+라볶이+등심돈까스 아침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