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사당역 <파리바게뜨 KBS 여의도점> 넓고 쾌적한 매장 이용 후기!


국회의사당역 <파리바게뜨 KBS 여의도점> 넓고 쾌적한 매장 이용 후기!

KBS 사녹, 방청 전후 방문하기 좋은 파리바게뜨에서 달달한 케이크와 커피 한 잔 내 기준으로 새로 생긴 파리바게뜨 KBS 여의도점에서 수다 수다하며 디저트 즐겨봄v (Feat. NCT 재현 인스타 라이브) KBS 갔다가 아침 먹고 시간 여유가 있어서 국회의사당역 근처 빵집 <파리바게뜨> 방문! 원래 그 옆에 스벅을 자주 간 편인데 이번엔 안 가본 곳으로 c 파리바게뜨 KBS 여의도점 내부 외부에서 봤을 때 보다 훨씬 넓고 쾌적했다! 공간이 넓으니 어느 자리에 앉더라도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군:) 통창이 있는 테이블에 가방을 올려두고 간단하게 커피 안주로 먹을 파리바게뜨 빵 고르기 타임cc 파리바게뜨 다양한 메뉴 구경 아침 식사한 지 5분도 채 안 됐기 때문에 딱히 먹고 싶었던 메뉴는 없었지만 굳이 골라보자면 미니크로와상이 맛있어 보이길래 선택했다 파리바게뜨 행사 중인 메뉴 발견!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조각 케이크도 함께 주문! 같이 온 일행이 먹고 싶었던 순우유 케이크가 ...


#국회의사당역파리바게뜨 #여의도KBS빵집 #여의도쾌적한카페 #파리바게뜨KBS여의도점 #파리바게뜨아메리카노 #파리바게뜨조각케이크 #파리바게뜨크로와상 #파리바게뜨행사

원문링크 : 국회의사당역 <파리바게뜨 KBS 여의도점> 넓고 쾌적한 매장 이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