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가볼 만한 곳 상암 하늘공원 서울억새축제 가을여행 감성 노을 억새 사진 기록!


마포구 가볼 만한 곳 상암 하늘공원 서울억새축제 가을여행 감성 노을 억새 사진 기록!

제21회 서울억새축제 서울 상암 하늘공원에서 감성 사진 기록해 봄 서울억새축제 기간 10월 15일 ~ 10월 21일 서울에 있는 가을여행 감성 명소 상암 하늘공원에서 억새축제 즐기고 왔다:) 서울억새축제 기간에 간다고 다짐하다가 일단 월드컵경기장역으로 출발! 월드컵경기장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상암 하늘공원 가는 길이 나오는데 모르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거의 대답해줄거임:) 총 2개의 횡단보도를 건너서 상암 하늘공원 100m를 앞두고 있다! 이미 같은 방향으로 가는 시민들이 많아서 살짝 걸음이 빨라졌다cc 역시 여행지엔 솜사탕 달달한 솜사탕 파는 곳을 지나침:) 3년 만에 열리는 서울억새축제 기간이라 그런지 평일에도 축제 즐기러 온 시민들이 정말 많았다! 특히 맹꽁이 전동차를 타기 위해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로 살짝 당황!!!!!!! 일단 줄을 선 다음에 맹꽁이 전동차 탑승권 구입하러 갔다옴! 상암 하늘공원에 걸어 올라가긴 힘들어서 맹꽁이 전동차 타기로 했는데 줄 서서 기다리는...


#가을여행 #마포구가볼만한곳 #맹꽁이전동차 #상암하늘공원맹꽁이 #상암하늘공원반달가슴곰 #서울상암하늘공원 #서울억새축제 #월드컵경기장역하늘공원 #하늘공원억새

원문링크 : 마포구 가볼 만한 곳 상암 하늘공원 서울억새축제 가을여행 감성 노을 억새 사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