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엽역 즉석떡볶이 <두끼 그랜드백화점일산점>,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일맥커피> 이용후기!


주엽역 즉석떡볶이 <두끼 그랜드백화점일산점>,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일맥커피> 이용후기!

주엽역 떡볶이 맛집 두끼 떡볶이 먹고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일맥커피 방문 코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주엽역 두끼 떡볶이 가기로 했는데 내가 좀 더 일찍 나와서 먼저 주문하고 기다리기로c 두끼 그랜드백화점일산점 주엽역과 매우 근접해서 가기 쉬움! 앉고 싶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3인이라고 하고 바로 혼자 메뉴 가져오기c 두끼 소스도 내 마음대로 ㅋㅋㅋ 먼저 온 사람의 특권cc 두끼 떡볶이는 냄비를 교체 받을 수 있으니 떡볶이 다 먹고 새로 또 만들어서 먹을 때 냄비 교체해달라고 하면 된다 육수에 소스 풀고 빠르게 두끼 떡볶이와 야채 등 먹고 싶은 메뉴 담아왔다c 오랜만에 오니까 먹고 싶은 메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의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두끼 떡볶이 메뉴 담고 맛있게 익혀주는 타임! 즉석떡볶이 먹고 싶으면 두끼 고고링c 마음 편하게 먹기 좋아 ㅋㅋㅋ 두끼 떡볶이와 튀김과 어묵까지 모두 챙겨왔는데 지인들 아직까지 안옴ㅋㅋㅋ 졸지에 나 혼자 두끼 떡볶이 먹으러 온 사람 됐다고 ...


#두끼떡볶이일산 #일맥커피 #주엽역떡볶이 #주엽역즉석떡볶이 #주엽역커피 #주엽역테이크아웃커피

원문링크 : 주엽역 즉석떡볶이 <두끼 그랜드백화점일산점>,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일맥커피>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