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6회 케이타 김규빈 이승환 서원 콩 당홍하이 유승언 무대&리액션 보정 움짤!


보이즈 플래닛 6회 케이타 김규빈 이승환 서원 콩 당홍하이 유승언 무대&리액션 보정 움짤!

보이즈 플래닛 두 번째 미션 듀얼 포지션 배틀 미션 (하나의 포지션이 아닌 두 개의 포지션을 맡아 펼치는 미션) 보이즈 플래닛 6회 케이타 김규빈 이승환 서원 당홍하이 콩 유승언 무대&리액션 보정 움짤! / 보컬&랩 포지션 편곡을 통한 매력적인 보컬과 랩 메이킹으로 새로운 랩 무대를 보여줘야 한다! 보컬&댄스 포지션 편곡과 안무 창작을 통해 자신을 보여줘야 한다! 랩&댄스 포지션 랩 메이킹과 안무 창작을 통해 두 포지션 모두에서 자신의 역량을 보여줘야 한다! 듀얼 포지션 배틀 미션곡 공개하는데 당홍하이, 이승환 연습생 리액션 눈에 띄어서 움짤 기록 이 날 유독 뽀송미 뿜뿜했던 보플 김규빈 연습생 보정 움짤 비록 이승환 연습생이 톰보이에서 깡으로 밀려나는 사태가ㅠㅠ 하하하 성한빈 연습생 근데 보플 이승환 연습생은 어느 포지션으로 가도 다 잘 어울렸을 것c 보컬&댄스 <Home> 파트 분배를 위한 난 빛나 댄스로 서브 댄서 쟁탈전ㅋㅋㅋ 당홍하이, 지윤서 연습생 열정 터져 듀얼 포지션 배...


#ZOOM케이타 #보플당홍하이 #보플석매튜 #보플이승환 #석매튜러브킬라 #유승언Home #유승언킬링파트 #이승환깡 #케이타랩메이킹 #케이타줌 #하드캐리케이타 #보플김규빈 #보이즈플래닛콩 #보이즈플래닛유승언 #김규빈러브킬라 #당홍하이Home #러브킬라만몇년했냐 #러브킬라서원 #보이즈플래닛6회 #보이즈플래닛깡리믹스 #보이즈플래닛듀얼포지션배틀 #보이즈플래닛리액션 #보이즈플래닛서원 #보이즈플래닛움짤 #한국다람쥐이승환

원문링크 : 보이즈 플래닛 6회 케이타 김규빈 이승환 서원 콩 당홍하이 유승언 무대&리액션 보정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