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카페 <커브사이드 레이킨스몰점> 샐러드&커피 테이크아웃 후기! (+영수증샷)


킨텍스 카페 <커브사이드 레이킨스몰점> 샐러드&커피 테이크아웃 후기! (+영수증샷)

일산 킨텍스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는 카페 <커브사이드 레이킨스몰점> 테이크아웃 이용 후기 기록해 봄 9:00 - 18:00 (매일) 커피 맛보고 샐러드까지 알차게 잘 먹어서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 전에 아는 분이 커브사이드커피 맛있다고 했던 기억을 되살려 나 혼자 방문해 보았다:) 커피만 마실 생각이었는데 옆에 샐러드가 있길래 나도 모르게 눈이 감 커브사이드커피 메뉴 커피, 콜드브루, 에이드, 스무디, 라떼, 시즌 한정 메뉴 홍차, 차, 허브차, 논커피까지 다양한 음료 주문이 가능했던 곳! 내부는 협소한 편이어서 테이크아웃 하기로 함! (테이블 3개 정도 있음) 드립백도 할인 판매 중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 중 하나인 리코타치즈샐러드 주문하고 카페라떼(디카페인) 주문 완료! 이렇게 주문해도 1만 원이 안 넘었다cc 잠시 기다리는 동안 카페 내부 서성이며 멍때림! 드디어 내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샐러드 소스는 본인이 잘 챙겨야 한다 킨텍스 카페 커브사이드 카페에 다가갈 때부...


#레이킨스몰카페 #리코타치즈샐러드 #커브사이드커피 #케이준치킨샐러드 #킨텍스샐러드 #킨텍스카페

원문링크 : 킨텍스 카페 <커브사이드 레이킨스몰점> 샐러드&커피 테이크아웃 후기! (+영수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