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유나이트(YOUNITE) 은호 은상 '정했어 Love it' 뮤직비디오 자켓 비하인드, 내돌의 온도차 보정 움짤!


[MV] 유나이트(YOUNITE) 은호 은상 '정했어 Love it' 뮤직비디오 자켓 비하인드, 내돌의 온도차 보정 움짤!

YOUNITE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빛의 향연 '빛 : BIT Part.2' 유나이트(YOUNITE) 은호 은상 '정했어 Love it' 뮤직비디오 자켓 비하인드, 내돌의 온도차 보정 움짤! YOUNITE - 정했어 (Love it) 작사 리먼(Le'mon), BAYLEE(베일리), DEY 작곡 jisan park, 리먼(Le'mon), BAYLEE(베일리) 편곡 jisan park 네 번째 EP '빛 : BIT Part.1'을 통해 청춘이라는 눈부신 순간을 보여준 YOUNITE는 타이틀곡 'WATERFALL'로 특유의 폭포 같은 청량감을 뽐내며 글로벌 케이팝 시장에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연작 앨범 '빛 : BIT Part.2'로 돌아온 YOUNITE는 이번에도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곡들로 또 하나의 이정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한층 성숙해진 아홉 소년들의 빛나는 감성을 담아낸 이번 앨범은 힙합, 댄스, 락, 알앤비 등 리스너들의 다양한...


#내돌의온도차 #이은상움짤 #이은상보정 #이은상 #유나이트정했어 #유나이트은호 #유나이트은상 #유나이트움짤 #유나이트뮤직비디오 #유나이트MV #유나이트LoveIt #명은호 #이은상자켓촬영

원문링크 : [MV] 유나이트(YOUNITE) 은호 은상 '정했어 Love it' 뮤직비디오 자켓 비하인드, 내돌의 온도차 보정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