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소소한 일상 먹방 메뉴 기록 정리! (트레이더스/베즐리/새우구이/육식토끼/샌드위치/오구쌀피자/풀무원녹즙/밤고구마/하이트제로맥주/카페25/초승달)


2023년 10월 소소한 일상 먹방 메뉴 기록 정리! (트레이더스/베즐리/새우구이/육식토끼/샌드위치/오구쌀피자/풀무원녹즙/밤고구마/하이트제로맥주/카페25/초승달)

2023년 10월 소소한 일상 먹방 메뉴 기록 정리! 더 추워지기 전에 은은하게 움직였는데 잘한 듯 #가을산책 동네 걷다가 발견한 자연의 모습과 낮잠 자는 고양이 발견! 바로 옆에서 공사 중이었는데 소음 속에서도 잘 자는 냐옹 #트레이더스 #스위트망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배달 주문 처음 해봤는데 편해서 마음에 들었다고 한다! 오랜만에 스위트 망고를 주문했더니 저녁마다 후식은 스위트 망고다 시원하고 상큼 달달해! #커브사이드커피 #카페라떼 꼬소한 라떼를 찾는다면 여기 강추 좋은 점이 디카페인도 가격이 같다는 점! #베즐리 #올리브식빵 #뺑쉬르방 지나가다가 왠지 구입해야 할 것 같았던 뜯어먹는 올리브 식빵 그리고 뺑쉬르방 역시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 마음에 들었다 #새우구이 홈플러스 생물 새우 저렴하게 구입해서 쿠킹호일 깔고 소금 이불 덮어서 굽는데 갑자기 가스 누전(?)소리 떠서 심쿵 하지만 새우구이는 맛있었다! 또 구입해서 먹는 걸로 #하이트제로 #캔맥주 제로 맥주에 꽂혀서 하이트맥주 ...


#GS25 #올리브식빵 #육식토끼 #잉어빵 #자전거 #카페25 #카페라떼 #캔맥주 #커브사이드커피 #트레이더스 #풀무원녹즙 #하이트제로 #홈플러스 #후추라면 #오구쌀피자 #애플브리치즈치아바타샌드위치 #OMG맥주 #가을산책 #과자모음 #닭가슴살 #리코타베이컨샌드위치 #반반피자 #밤고구마 #베즐리 #붕어빵 #뺑쉬르방 #새우구이 #스위트망고 #애즈라이크 #휴대폰거치대

원문링크 : 2023년 10월 소소한 일상 먹방 메뉴 기록 정리! (트레이더스/베즐리/새우구이/육식토끼/샌드위치/오구쌀피자/풀무원녹즙/밤고구마/하이트제로맥주/카페25/초승달)